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뚜기 화끈한 닭강정 즉석식품 레전드 맛
    카테고리 없음 2018. 10. 11. 19:00

     

     

    간단하게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을 수 있는 즉석식품을 알게되어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오뚜기 제품으로 화끈한 닭강정, 달콤한 데리야끼치킨, 한입쏙쏙 미트볼, 매콤한 스위트 칠리치킨, 칼칼한 돼지고기 김치찜, 입맛돋는 매운갈비찜 메뉴가 다양해서 일단 먹어보고 맛이 있으면 추후에 더 구입을 해서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림은 모두 먹음직스럽게 보이는데요. 그 중에 하나 닭강정은 그림부터 약간 이상했습니다. 우리가 흔히 아는 닭강정은 닭고기를 튀겨서 양념에 버무린 것인데요. 이건 비주얼부터 심상치 않았습니다.

     

     

    그래도 얼마전부터 사람들이 회사 마인드가 좋다고 하여 갓뚜기란 칭호를 붙여준 곳에서 만들었으니 믿고 구매했습니다. 원재료명을 살펴보니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닭고기가 들어가고 빵가루, 설탕 양파등을 넣어서 만들었습니다. 영양성분은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나트륨, 당류, 콜레스테롤 골고루 분포되어 있네요.

     

     

    종이를 제거하면 이런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돌리면 바로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끓는 물에 넣을 경우 7분간 넣으면 됩니다. 뜨거우니 조심해야합니다.

     

     

    실제 음식 모습입니다. 식품명을 말하지 않고 물어보면 누구도 닭강정이라고 쉽게 말하지 못할 듯한 비주얼입니다. 이건 오뚜기에서 파는 미트볼과 비슷합니다. 다진고기로 만들었으며 그냥 미트볼에서 매운맛이 납니다. 상당히 충격적이었습니다.

     

     

    모양은 동그랑땡입니다. 닭강정이라고 해서 샀는데 정말 레전드입니다. 차라리 동그랑땡 미트볼이라고 해야 맞는 것 같습니다. 갓뚜기라는 표현은 소비자 입장에서는 아닌 것 같습니다. 오뚜기 제품중에 컵누들은 맛있게 먹었고 여기 제품은 무조건 맛있다 별로다도 아닌 중립적인 입장인데요. 이건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음식입니다. 이음식을 만들고 이름을 붙인 사람은 오뚜기에 취직한 타 식품회사 스파이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