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쉐보레 서비스센터 평일 주말 이용가능 영업시간
    카테고리 없음 2018. 1. 9. 21:08

     

     

    쉐보레 서비스센터는 인천을 시작으로 방문 고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첨단 IT 기술을 적용하였고 대기번호 시스템과 듀얼 모니터 접수 시스템을 설치해서 신속한 수리접수가 가능합니다. 대기시간을 줄이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자 수리차량의 작업착수 및 완료예정 시간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작업 진도 안내 모니터와 수리내용 동영상 설명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이용하시는 분들의 차량 정비이력은 전산 관리하며 주행거리에 따라 적정 교환 주기를 안내해줍니다. 수리가 완료되면 점검 필요시기와 이벤트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줍니다. 빠른 정비를 이용하시려면 예약하면 되는데요.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며 할인 혜택과 보상제도를 운영하고있습니다. 방법은 전화와 인터넷 정비예약 둘다 가능합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평일과 주말에 따라서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평일 접수시간은 8시 30분부터 16시 30분까지이며 토요일은 8시 30분부터 15시까지입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뮤라 문을 열지 않습니다. 주말도 휴무일을 피해서 방문해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방문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서 여러가지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PC존, 쉐비 까페, 영상 휴게실, 아이패드존, 북존, 액세서리존이 있습니다. 무료로 운영되고 있어서 정비완료를 기다리는 시간동안 편하게 이용하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