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르노 삼성자동차 1월 판매조건 2018 프로모션
    카테고리 없음 2018. 1. 4. 13:56

     

     

    르노 삼성자동차에서는 2018년 1월에도 어김없이 다양하고 특별한 구매혜택을 준비했습니다. 각 차량별로 하나씩 어떤 프로모션을 진행중인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SM7은 두가지 할부 내용 말고는 특별한 구매혜택이 없습니다. 특별 추가혜택으로는 프리미엄 컬렉션 장애인용 V7 내비게이션과 뉴 18인치 다이내믹 알로이 휠이 있습니다.

     

     

    SM6는 두가지 판매조건이 있습니다. 하나를 선택해야 하고요. 특별 추가 구매혜택으로는 LE와 RE를 구매하신 분과 PE와 SE를 구매하신 분으로 나누어 혜택이 제공되며 한가지만 고를 수 있습니다. LE와 RE는 LED 라이팅패키지, 멀티 내비게이션 단품, 옵션 용품 구입비 최대 50만원 지원, 5년 보증연장 무상 제공이며 PE와 SE는 컨비니언스 패키지, V8 내비게이션 단품, 옵션 용품 구입비 최대 50만원 지원, 5년 보증연장 무상제공입니다. 

     

     

    SM5 특별 추가 구매혜택은 개인 택시 사업자의 경우 추가로 30만원이 지원되며 2.0 가솔린 모델은 4년 보증연장 상품 이 무상제공됩니다.

     

     

    SM3 구매혜택은 현금 구매시 20만원지원, 그리고 현금 20만원을 포함하고 진행하는 스마트 할부도 있습니다. 세가지 선택 항목중에서 하나만 고를 수 있습니다. 스마트 잔가 보장 할부는 할부금의 일정 금액을 유예해서 부담 없는 월 할부금을 설계하는것입니다. 마지막 회차에 현금 상환, 할부 연장 또는 차량 반납이 가능합니다.

     

     

    QM6는 특별 추가 혜택이 4가지 있습니다. 여기서도 하나만 선택해야 합니다. 옵션 용품을 구입시 최대 40만원 지원, 현금 30만원, 5년 보증 연장 상품 무상제공, RE와 RE Signature : 멀티 내비게이션 단품 or SE와 LE : V8 내비게이션 단품 증정

     

     

    삼성 자동차 마지막 차량 QM3는 특별 혜택으로 여성은 추가 30만원 지원을 받거나 다이슨 헤어 드라이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내용은 SMART Repair 프로그램인 스크래치, 덴트 무상제공, LE는 인조가죽 시트커버 무상으로 받거나 천연가죽 시트커버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은 차량 외부의 경미한 손상에 대한 수리보상 보험상품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