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생방송투데이 수상한이웃 하늘을 나는 자전거
    공중파/생방송투데이 2016. 5. 17. 18:28

     

     

    생방송투데이 수상한이웃 코너에서는 하늘을 나는 자전거의 정체가 나왔습니다. 라이트형제가 날개달린 자전거를 생각한것처럼 한국에서도 날개모형같은 것을 자전어게 달고 잠깐 동안이나 나는것을 심험하는 사람이 나오는것이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하늘을 달리는 남자로 이종호씨가 그 주인공인데요. 특별한것을 이용해 도전하는걸 좋아하는 분으로 보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하는 그런 평범한 번지점프 말고, 자전거, 스노보드와 같은 것을 접목해서 뛰었을때 만족감을 얻어서 하늘을 나는 자전거를 했다고 해요.

     

     

    저 높은 다리위에 올라가서 자전거가 날아다니는것을 보여준다고 주인공이 제작진에게 말을하고 올라가서 30분이넘는 시간이 흐르자 갑자기 번지점프 하는 사람이 보였습니다. 주인공은 아니였고 잠시후 드디어 이종호씨가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번지점프대에서 자전거에 줄을메단채로 아래로 뛰어 내리는 번지를 하는것이었어요. 일반사람들이 맨몸에 밧줄을 매달고 뛰어내린다면 주인공은 자전거를 탄채로 밧줄을 매달아 번지점프를 하는것이죠. 제가 처음에 예상한대로 실험을 하는 것은 아니었고 그냥 단순하게 도구와 같이 번지하는것이었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