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도 가평 여행지 쁘띠프랑스
    카테고리 없음 2016. 4. 9. 22:12

     

     

    동심과 따스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한국안에 작고 아름다운 프랑스마을인 쁘띠프랑스에서는 유럽의 다양한 문화체험과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위치는 경기도 가평이며 어떤 즐길거리가 있고 요금, 가는길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6시 까지이며 연중무휴입니다. 폐장시간은 계절과 날씨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합니다. 문화체험비는 대인 8천원, 청소년 6천원, 소인 5천원이며 할인대상은 가평군민과 경로우대, 장애인복지할인, 국가유공자입니다. 이 경우 6천원입니다. 사실확인을 위해 신분증과 복지카드를 제시해야합니다. 주차장은 무료입니다.

     

     

     

     

     

     

    프랑스마을을 작고 아름답게 꾸며놓았는데 개인적으로 날씨가 따뜻해진 봄날부터 방문하면 좋은 여행지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애인과 겨울에 갔었는데 날씨가 많이 추워서 외부를 별로 돌아보지 못하고 내부에만 돌아다녀서 아쉬움이 남았었습니다.

     

     

     

     

    즐길거리와 체험은 정말 다양합니다. 체코 전통인형인 마리오네트를 이용해 정교하게 조종해서 공연 하는모습을 야외에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수백년전 만들어진것과 최근에 제작된 오르골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오르골에 대한 원리와 역사를 해설을 통해 이해하고 실제 연주를 감상해볼 수 있습니다.

     

     

     

     

    1800년대부터 시작된 프랑스 전통 손인형극인 기뇰 인형극을 볼 수 있습니다.

     

     

     

     

    인기드라마이지만 지금은 막을 내린 별에서 온 그대의 촬영장으로 도민준 초능력 타임을 가져볼 수 있습니다. 이드라마 말고도 개인의 취향, 베토벤바이러스, 시크릿가든, 절친노트 소녀시대, 런닝맨등 드라마 및 예능프로그램, 영화, CF 촬영지로 사용되었습니다.

     

     

     

     

    만드는것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석고아트와 석채화, 우드아트, 마리오네트 만들기 체험을 직접 해볼 수 있습니다. 체험비는 별도이며 만들어서 가져갈 수 있습니다.

     

     

     

     

    쁘띠포토존에서는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 친구와 사진을 찍는 곳입니다. 실제 프랑스에 와있는듯한 느낌을 주는 실사포토존, 어린왕자포토존, 동화속 주인공이 되어보는 포토존등이 있습니다. 

     

     

     

     

    스탬프를 5개이상 찾아서 스탬프천에 찍어 매표소로 가져가면 쁘띠프랑스 엽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념품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실내에서는 프랑스 전통놀이를 해볼 수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날씨가 추워서 이런것들만 하고 놀다 왔습니다. 전통놀이인 페탕크, 핀볼의 원형인 바가텔, 테이블사커등이 있습니다.

     

     

     

     

    나만의 캐리커처를 간직할 수 있습니다.

     

     

     

     

    커플 여행을 하다보면 흔히 볼 수 있는 사랑의 자물쇠입니다. 천년을 사는 바오밥 나무처럼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것입니다. 사랑의 메세지를 남기고 연인끼리 이름 혹은 이니셜을 남겨 매달아보면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프로포즈의 방이 존재하는데 여기서 기념일에 이벤트를 할수도 있습니다.

     

     

     

     

    여러 즐길거리와 체험들을 살펴봤는데 공연의 경우 날짜마다 조금씩 변경이되니 방문할 날짜에 어떤공연을 언제 하는지 미리 봐두고 방문하는게 좋습니다. 실내공연의 경우 시작전 10분전부터 입장 가능하며 시작이되면 입장, 재입장 모두 불가능합니다. 예약은 불가능이고 선착순 마감입니다.

     

     

     

     

    경기도 가평 근처의 여행지를 여러곳 방문할 계획이라면 쁘띠프랑스 숙소에서 머물수도 있습니다.

     

     

     

     

    4인실부터 10인실까지 있어 대가족이와도 묵을 수 있습니다. 복층과 온돌로 구분되며 방에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전체적인 안내도입니다. 매표소 정문, 유럽인형의집, 분수광장, 아트체험실, 생텍쥐페리 기념관, 갤러리 꺄르르쎄종, 프로포즈의방, 사랑의종탑, 마리오네트 전시관, 야외극장, 강마에카페, 프랑스전통놀이방, 베토벤바이러스촬영지, 프랑스전통주택전시관, 비스트로, 야외카페, 쁘띠이벤트 홀 입구, 쁘띠이벤트홀, 엔티크 벼룩시장, 스튜디오, 어린왕자길, 전망대, 쁘띠테라스, 나비공원, 떼아뜨르 별 극장, 뽕드파브르, 파브르음악대, 메종 드 오르골, 갤러리 고뜨다쥐르, 유럽풍거실 쌀레 드 쎄주르, 엔티크도자기 전시, 쁘띠영상홀, 에뚜알 별 공원, 매표소 후문 입니다.

     

     

     

     

    자동차를 직접 몰고 오시는 경우 네비게이션을 사용하면 가장 편합니다. 주소는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호반로 1063(고성리616-2)입니다. 네비에는 616번지로 입력하면 더 편합니다. 전시물보호를 위해 애완동물은 출입이 금지하니 차량에 태워서 오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쁘띠프랑스 전체 금연, 금주 구역입니다.

     

     

     

     

    우리나라 지도로 볼때 서울과 강원도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근처에서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은 청평역이며 청평호 위에 있습니다.

     

     

     

     

    자가용을 이용할때 네비를 사용하지 않을경우 서울 방향에서 올경우와 춘천방향에서 올경우 오시는길 안내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할경우 지하철, 버스, ITX 3가지 방법입니다.

     

      

     

     

     

    가평 관광지 순환버스 노선과 이용방법 그리고 시내버스 운행 시간표입니다. 요금도 상세하게 적혀있습니다. 시내버스의 경우 총 9회 운행하니 막차를 놓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야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