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국 자메이카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중계
    카테고리 없음 2018. 1. 29. 21:53

     

     

    터키 마르단 스타디움에서는 2018년 1월 30일 화요일 20시에 한국과 자메이카 축구 경기가 시작되는데요. 팀워크와 전력분석을 위한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입니다. 대한민국 대표팀의 경기력은 물론 상대팀의 전술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과거 2015년에 자메이카와 대표팀 친선경기를 진행했었는데요. 3:0으로 완벽하게 승리한바 있습니다. 하지만 선수들이 열심히 뛰지 않는다면 지금도 쉽게 이긴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1월 27일에는 몰도바와의 축구 경기에서는 김신욱 선수가 득점을 하여 1:0으로 간신히 승리했습니다. 장소는 터키로 동일하기 때문에 시차를 적응해야 한다는 문제는 없습니다.

     

     

    대한민국 vs 자메이카 전력비교를 해보면 피파랭킹에서는 4위 뒤쳐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역대전적에서는 2승 1무 0패로 우위를 점하고 있네요. 감독은 신태용과 테오도르 휘트모어입니다.

     

     

    한국 국가대표 선수명단 터키 전지훈련 라인업입니다. GK : 김동준, 김승규, 조현우, DF : 고요한, 김민재, 김영권, 김진수, 윤영선, 정현수, 정승현, 최철순, 홍철, MF : 김성준, 김승대, 김태환, 손준호, 이근호, 이승기, 이재성, 이찬동, 이창민, 정우영, FW : 김신욱, 진성욱이며 손흥민과 기성용은 출전하지 않습니다.

     

     

    감독 : 신태용, 수석코치 : 토니 그란데, 코치 : 전경준, 김남일, 차두리, GK코치 : 김해운, 피지컬코치 : 이재홍, 하비에르 미냐노입니다. 지난 대표팀 명단과는 선수 차이가 있습니다.

     

     

    한국 자메이카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중계는 인터넷을 통해 해주는데요. 네이버스포츠, SBS, 푹TV에서 진행합니다. SBS 편성표를 보면 19시 50분에 방송시간 일정이 잡혀있습니다.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TV로 무료 시청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스포츠에서는 신태용호 2018 평가전에서 자메이카 TV 중계를 누르시면 실시간 생방송으로 축구 경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몰도바와 라트비아 경기도 마찬가지로 무료이고요.

     

     

    마지막으로 푹TV에서는 여러 방송사들의 영상을 보실 수 있는곳입니다. 다시보기도 제공하고 있으며 축구 평가전 중계도 해주기 때문에 컴퓨터나 핸드폰 사양과 화질을 고려하여 잘 나오는곳을 선택해서 시청하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